블로소득

[18년2월9일 원 달러 환율] USD미국 달러 KRW한국 원 환율 급격 변화

즐거운실천 2018. 2. 9.

[18년2월9일 원 달러 환율] USD미국 달러 KRW한국 원 환율 급격 변화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풀려서

요즘 글을 쓰는데

손가락이 얼지 않아서

좋군요.

 

인사가 늦었습니다.

카드맨입니다.

저도 나름 블로그에

유용한 정보를 담으려고 하죠. ㅋㅋ

그래서 오늘 준비했습니다.

 

원 달러 환율인데요.

무려 2월 9일 아침 10시 50분 기준으로

1USD 1092원이나 하는군요.

많이 올랐습니다.

미국 USD 1092.60원 전날 대비 1.60원 상승!

0.15% 달러 환율 상승!

 

물론 무역, 수입 수출

원자재를 가져오는 회사들 등등

여러 회사들이 이 USD 환율에 큰 영향을

받았을 수 있는데요.

 

블로거에게도 중요한 일이기도 하죠. ㅋ

친절한 효자손님의 블로그를 보면서

오늘도 저는 늘 반성을..

어떻게 그렇게 좋은 콘텐츠를

만들어낼 수 있을까!

 

(USD는 미국의 달러라는 의미,

KRW는 한국의 원이라는 의미예요)

(미생 김동식 대리,

이미지가 비슷하네영)

 

미생을 보고 알았다능!

웹툰 미생, 원인터내셔녈 김대리(김동식 대리)는

신입사원 장그래에게

보고서 정리 방법을 훈련시키죠.

간략하고 압축적으로

쓰는 방법을 말이죠.

 

그때 나온 말이 USD라는 표현이에요.

장그래가 미국 달러라는 장황한 표현을 쓰자,

김대리는 USD로 일축했죠. ㅋ

 

아무튼 곧 1100원대가 되면

또 이슈를 들고 올게요.

아참 최근 그래프 한 번 보시죠.

 

연말에 곤두박질쳤다가

1월 31일부터

마구마구 올라가고 있군요.

그런데 반전! ㅋ

저는 달러화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거 ㅎㅎ

좀 사둘걸. .ㅎㅎ

 

[18년2월9일 원 달러 환율] USD미국 달러 KRW한국 원 환율 급격 변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