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소득

[트와이스 미나 국적, 본명] 트와이스 미나 국적, 미나 일본 이름

즐거운실천 2018. 2. 3.

[트와이스 미나 국적, 본명] 트와이스 미나 국적, 미나 일본 이름

 

트와이스 9명의 소녀들

각 국적도 다양한데요.

 

2017년 12월 31일

일본의 홍백가합전에 출연하면서,

일본 내에서도

국내에서도

일본인 멤버 3명에게

포커스가 맞춰지기도 했죠.

 

미나, 사나, 모모인데요.

 

그 중에서 미나는

미국 샌 안토니오에서 출생했지만,

일본에 있는 유명 학교에서

발레를 11년이나 지속했다고 하네요.

 

뭐 최근 어떤 조사에 따르면

일본 사람에게

'미나'가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도 하네요.

 

미나의 본명(풀 네임)은

'묘이 미나' 라고 하죠.

영문으로 쓰면 Mina Sharon Myoi

한국어로 발음하면, 미나 샤론 묘이
묘이 미나 (名井みょうい 南みな, Myōi Mina)

 

미나는 사실 남녘남 한자의

훈독이라고 할 수 있죠.

보통 남쪽출구를 미나미 구치(南口)라고 하잖아요.

그리고 미나는 일본 사람이 맞습니다.

또한 가족과 형제들도 모두

일본에서 잘 지내고 있죠.

아버지도 오사카 대학 부속 병원의 교수로 재직중이고,

오빠도 뭐 일본에서 야마구치 공과대학교에서

미식축구 선수로 활동하고 있으니까요.

 

[트와이스 미나 국적, 본명] 트와이스 미나 국적, 미나 일본 이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