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소득

[아는형님 이하늬, 미스코리아 출신 이하늬] 서장훈 이하늬 섭외 아는형님 본방사수

즐거운실천 2017. 10. 28.

[아는형님 이하늬, 미스코리아 출신 이하늬] 서장훈 이하늬 섭외 아는형님 본방사수

 

벌써

아는형님이 100회를 앞두고 있네요.

 

jtbc 아는형님, 미스 유니버스 이하늬 세계적인 미녀

(jtbc 아는형님, 미스 유니버스 이하늬 세계적인 미녀)

 

99회 '형님학교-이하늬'
숨만 쉬어도 예쁜

미스코리아 전학생 등장이라는 타이틀인데요.

 

전 세계가 인정한 미모!

이하늬 사실 뭐 몸매면 몸매

얼굴이면 얼굴 굉장하죠.

 


'꿀언니'의 매력에 푹 빠질 시간으로 예고했네요.

관전 포인트는 이하늬 가야금 여신의 특별한 연주인데요.
림보 대결에서는 이하늬 씨의 꿀렁거리는 스웩도 볼 수 있겠네요.

 

서장훈이 이하늬 친분을 과시하며,

jtbc 아는형님, 숨만 쉬어도 예쁜 이하늬

(jtbc 아는형님, 숨만 쉬어도 예쁜 이하늬)


자신이 전화해서 섭외했다고 하는데,

이런 섭외 고백도 ㅋㅋ 웃기네요.

 

아는형님 서장훈, 이하늬 아는형님에 내 덕에 섭외했다.

(아는형님 서장훈, 이하늬 아는형님에 내 덕에 섭외했다.)


사실 '4남1녀(사남일녀)'에서 서장훈과

김구라 이하늬 등은 호흡을 맞춘 적이 있죠.

 

[아는형님 이하늬, 미스코리아 출신 이하늬] 서장훈 이하늬 섭외 아는형님 본방사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