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소득

[이민호 강남구청 사회복무요원 복무기간 계산 17년 5월 12일부터] 이민호 수지 연애전선 이상무

즐거운실천 2017. 10. 15.

[이민호 강남구청 사회복무요원 복무기간 계산 17년 5월 12일부터] 이민호 수지 연애전선 이상무

 

이민호, 수지 연애전선 이상무

 

이민호, 2017년 5월 12일부터

강남구청에서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하고 있고요.

 

소집해제일은

2019년 5월 11일까지라고 하네요.

 

기간이 엄청 많이 남았네요.

 

수지 JYP와 재계약하면서

파티피플 나오고 하네요.

 

어쨌든 수지, 이민호 굳건한 사랑 기대해봅니다.

차인표 신애라 부부처럼 결혼해서

모범적인 모습 보여주기 기대할게요.

 

이민호, 수지 데이트 현장 포착

(이민호, 수지 데이트 현장 포착)

 

SBS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하는 배우 이종석과

촬영 중인 미쓰에이 수지가

연인 이민호와의 데이트 횟수를 묻는 질문에

한 달에 1번 정도라고 웃으면서 대답했네요.

 

한 달에 한 번,

현대판 견우와 직녀인가요?

 

연예인 군복무도

역시 형평성 있게

평등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요.

 

갑자기 드는 생각이

이민호 씨가

사회복무요원 대신에

그냥 드라마 작업했으면,

외화랑 많이 벌었겠네요.

특히 세금도 많이 냈겠구요.ㅋ

 

세금 많이 내면 좋잖아요~

 

파티피플, 박진영 수지 콜라보 무대

(파티피플, 박진영 수지 콜라보 무대)

 

배수지, 이민호 롱런해서 결혼합시다!

결혼! 결혼

이민호 수지 결혼! 기대해봅시당

 

[이민호 강남구청 사회복무요원 복무기간 계산 17년 5월 12일부터] 이민호 수지 연애전선 이상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