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소득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강경준, 장신영 애정 표현] 강경준 우블리 능가, 사랑꾼 강경준 애교, 강경준 손편지

즐거운실천 2017. 9. 19.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강경준, 장신영 애정 표현] 강경준 우블리 능가, 사랑꾼 강경준 애교, 강경준 손편지


강경준 논스탑5에서도 이미 인기를 끌었던 배우죠.

꽤 팬들도 형성되어 있고요.

장신영, 강경준, 결혼하고 싶은 남자,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강경준 프러포즈 플랜 셋 '손편지'

(장신영, 강경준, 결혼하고 싶은 남자,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강경준 프러포즈 플랜 셋 '손편지')


추자현 우효광 커플의 사랑,

우블리 등등 대륙을 종횡무진 인기를 끌었던

여름에 이어서

이번에는 배우 강경준, 장신영 스토리가

이어가네요.



강경준은 2주 전에 부모님에게서 

장신영과의 결혼 허락을 받은 뒤 본격적으로 프러포즈 준비를 시작했어요.


강경준은 프러포즈 장소로 장신영과의 추억이 많이 있는 

제주도로 결정하고는 반지를 만드는 것부터 시작했어요.


강경준 프러포즈 장소는 제주도

(강경준 프러포즈 장소는 제주도)


강경준은 세심하게도 반지 디자인을 직접 했는데 

디자인에 담긴 의미가 특별했죠. 


강경준은 자신과 장신영의 아들이 

장신영을 감싸는 의미를 반지에 담으려고 했어요.



반지에 이어 프로포즈를 위한 프로포즈송 목적의 기타도 샀죠. 

장신영에 따르면 강경준은 기타를 칠 줄 모른다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강경준은 프러포즈를 위해 기타를 사서 굉장한 연습을 했어요.

 

강경준은 장신영에게는 비밀로 하고 사전답사까지 갔죠. 

비행기 안에서 장신영에게 줄 손 편지를 정성스럽게 썼죠.

동상이몽2 김숙: 강경준, 우블리 능가할 거 같은데

(동상이몽2 김숙: 강경준, 우블리 능가할 거 같은데)


강경준은 나름대로 만반의 준비를 마치고 

장신영을 데리고 제주도로 갔어요. 

기내에서도 강경준의 배려는 계속됐죠. 

강경준은 잠든 장신영의 목이 아플까 

자신의 손이 저린 것은 전혀 아랑곳 하지 않고 장신영에게만 온갖 마음을 썼죠.



김숙은 강경준을 보면서 "우블리를 능가할 것 같다"고 했어요. 

강경준은 우효광 못지않은 사랑꾼의 기질을 보여줬고, 

다음 주에 예고된 프러포즈 방송을 기대하게 하네요.


이날 방송을 간단히 정리하자면,

배우 강경준이 사랑꾼의 진정한 모습을 보여줬어요.

강경준, 프러포즈 d-7, 강경준 새로 산 기타로 맹연습

(강경준, 프러포즈 d-7, 강경준 새로 산 기타로 맹연습)


9월 18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서는 

강경준이 프러포즈 준비를 하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가슴을 심쿵하게 했어요.


이날 강경준은 2주 전 부모님으로부터 장신영과의 결혼 허락을 받은 후 

본격적으로 프러포즈 준비에 박차를 가했죠.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강경준, 장신영 애정 표현] 강경준 우블리 능가, 사랑꾼 강경준 애교, 강경준 손편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