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소득

[이경실 아들 손보승 욱하는 성격 고백, 이경실 눈물] 이경실 손보승 아침마당 출연 눈물 고백

즐거운실천 2017. 9. 19.

[이경실 아들 손보승 욱하는 성격 고백, 이경실 눈물] 이경실 손보승 아침마당 출연 눈물 고백


이경실 아들 손보승과 함께 

아침마당에 출연했고,

딸 손수아 근황도 공개됐네요.

이경실 아들 손보승

(이경실 아들 손보승)


이경실 아들 손보승은 과거 방송된 

JTBC '유자식 상팔자'에서 "내가 욱하는 성격이 있다. 

욱할 때는 하지 말아야 할 행동들을 한다. 

가끔 내가 몇대를 맞아야 지금까지 잘못한 것이 용서될까 생각한다"고 

담담히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는데요. 



손보승은 "이 성격이 고쳐지지 않을 것 같다. 

나는 내 안에 터질 것 같은 화가 넘친다. 

무엇 때문에 화가 있는지도 안다. 

내 안에 있는 화가 언제나 

 이유 때문이 아니길 바란다"면서 

"회초리를 맞아서 지금까지의 일이 없어진다면 

셀 수 없을 만큼 맞아야 할 것 같다"고 말했어요.


[이경실 아들 손보승 욱하는 성격 고백, 이경실 눈물] 이경실 손보승 아침마당 출연 눈물 고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