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고딘 마케터는 새빨간 거짓말쟁이] 어떤 세계관을 선택할 것인가?
아무도 당신을 쳐다보지 않을 것이다.
그렇게 되면
당신은 스토리를 들려줄 수 없으며,
당신의 마케팅도 거기서 끝이다.
주목을 끌기 위해서는
스토리가 청중의 세계관에
부합하는 동시에
명징해야 한다.
[세스고딘 마케터는 새빨간 거짓말쟁이] 어떤 세계관을 선택할 것인가?
주목을 끌지 못하면
아무도 당신을 쳐다보지 않을 것이다.
그렇게 되면
당신은 스토리를 들려줄 수 없으며,
당신의 마케팅도 거기서 끝이다.
주목을 끌기 위해서는
스토리가 청중의 세계관에
부합하는 동시에
명징해야 한다.
[세스고딘 마케터는 새빨간 거짓말쟁이] 어떤 세계관을 선택할 것인가?
'블로소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리아나 그란데 내한 공연, 고척돔] 고척돔 아리아나 그란데 콘서트 (0) | 2017.08.16 |
---|---|
[살충제 계란] 대형마트 3사 계란 판매 중지, 살충제 달걀 이슈 (0) | 2017.08.15 |
[세스고딘 마케터는 새빨간 거짓말쟁이] 기대(expectation)이야말로 우리를 인지에 이르게 하는 원동력 (0) | 2017.08.12 |
[8월14일 임시공휴일] 광복절 전 월요일 임시공휴일, 내수진작 목적 (0) | 2017.08.09 |
[호주산 와규 100% 단 하나의 프리미엄 와규] 롯데리아 와규 단품 7800원 세트 9500원 (0) | 2017.08.0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