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다

[동상이몽2 중국반응] 동상이몽2 추자현 우효광 중국 반응

즐거운실천 2017. 8. 2.
[동상이몽2 중국반응] 동상이몽2 추자현 우효광 중국 반응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동상이몽2 추자현 우효광 키스 장면

(동상이몽2 추자현 우효광 키스 장면)


동상이몽2가 시청률을 끌어올리고 있는데요.

방송 4회 만에 시청률 11%를 넘어서면서 

주류 프로그램에 안착했어요.



뭐 기존의 '미우새'나 '나 혼자 산다' 

등과 견줄 수 있는 수준이죠.



특히 추우커플(추자현 우효광)의 선전이 

탁월하게 시청률을 끌어올리고 있죠.

유효광의 드라마 촬영모습은 
대륙에서 활동하는 이국적인 모습으로 
한국 시청자들을 사로잡았고요.



이 프로그램을 보는 사람이
우효광의 팬들도 있고,
'회가적 유혹' 등 걸출한 드라마에서
이미 중국에서 자리매김을 한 추자현과의
러브 장면을 보고 싶은 
중국 시청자들도 많이있죠.



한국에서 제작된 동상이몽2의 
중국 시청자들의 반응에 대한 
구체적인 궁금증이
국내 네티즌들의 
초유의 관심사가 되었어요.

특히 우효광 추자현 키스 장면이 방송에 나올 때 
시청률이 12프로를 더 넘어섰다고 하니, 
이 두 사람의 아름다운 사랑에 
전 아시아가 들썩들썩 하는 것 같아요.

동상이몽2 추자현: 우효광의 연기 모습을 보면서, 머리는 이해 가슴은 부글부글 따로따로

(동상이몽2 추자현: 우효광의 연기 모습을 보면서,
머리는 이해 가슴은 부글부글 따로따로)

가장 시청률로 주목을 끌었던 부분은 
우효광의 드라마 촬영 현장이 
공개되면서인데요.



직업 ‘배우’ 우효광의 열정적인 모습에 감동했지만 
도중 상대 여배우와 
다정한 스킨십을 하는 장면이 나왔죠.

우효광 스킨십 장면

(우효광 스킨십 장면)

스튜디오에서 이 모습을 지켜보던 추자현은 
“저러고 있었구나”라며 정색을 했어요.

추자현은 남편의 러브신 에피소드를 소개하며 
“머리로는 이해하는데 가슴이 부글부글한다. 
되게 쿨하게 할 줄 아는데 아니었다.
 흰 자가 두 배 세 배 더 커졌었다”고 말했죠.

추자현에게 달콤하고 다정하게 대하는 우효광

(추자현에게 달콤하고 다정하게 대하는 우효광)
추자현이 남편의 러브신에 대해 설명하는 장면은 
시청률이 12.5%까지 치솟으며 ‘최고의 1분이 되었어요.

 남자의 시선으로 본 여자, 
여자의 시선으로 본 남자 
SBS ‘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마다 
방영되고 있어요.

P.S. 요즘
우효광 씨를 약간 발음 현상 같은 것 때문인지
'유효광'이라고 부르는 사람들도 종종 있더군요.
ㅋㅋ
뭐 둘다 나름 느낌은 있는듯요.~

[동상이몽2 중국반응] 동상이몽2 추자현 우효광 중국 반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