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다

[황치열 중국 나는가수다 반응] 황치열 GD&TOP 뱅뱅뱅 퍼포먼스

즐거운실천 2017. 7. 30.

[황치열 중국 나는가수다 반응] 황치열 GD&TOP 뱅뱅뱅 퍼포먼스

 

황치열, 중국판 나는 가수다

환상적인 무대로

대륙에서 존재감을 급하게 끌어올렸죠.

 

(황치열, 중국판 나는 가수다, 2016년 초 빅뱅(GD&TOP)의 뱅뱅뱅 무대로 환상적인 퍼포먼스 선보였어요.)

 

황치열은 중국에서 ‘나는 가수다’ 중국판에

출연하며 높은 인기를 모았어요.

황치열은 해피투게더3에 출연했을 때,

“오늘 녹화를 위해 중국 행사를 2개 취소하고 왔다”라고 말하면서

“2개 행사 출연료가 3억 원 정도 된다”고 말했었죠.

 

 

(황치열 중국 나는 가수다, 뱅뱅뱅 중국팬들 사로잡아)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황치열은

중국에서

자신이 받는 행사료가 한국의 100배라고 밝혔죠.

 

황치열은 ‘해피투게더3’에서 자신의 행사 수입을 깜짝 공개했는데요. 

“중국의 출연료는 한국의 100배다” 라고 밝혔고,

패널들의 급관심을 집중시켰죠.

 

이날 박명수는 “중국에서 인기가 많다는데

출연료가 어느 정도인지?”라면서 

“한 10배 정도 되느냐”고 질문을 던졌고,

황치열은 “100배다”라고 대답했어요.

 

황치열은 중국에서 ‘나는 가수다’ 중국판에

출연하며 높은 인기를 모았어요.

해피투게더3에 출연했던 황치열은

“오늘 녹화를 위해 중국 행사를

2개 취소하고 왔다”면서

“2개 행사 출연료가 3억 원 정도 된다”고 말했죠.

 

(황치열, 뱅뱅뱅 화려한 무대 장악)

 

 

(중국 패널의 반응, 황치열에게 매료된 표정이다.)

 

 

중국에서도 '황치열'의 이름과

그 실력을 이미 인정받은 셈이죠.

 

황치열에겐 어려운 시절이 길었다고 해요. 

혼자서 서울에 올라온 황치열은

단돈 20만 원으로 한 달을 버티기도 했고,

보컬 트레이너로 돈을 벌면서도

가수의 꿈을 놓지 않았다고 해요.

 

황치열은 2015년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1'에

출연하면서 그 이름을 알린 뒤

KBS 2TV '불후의 명곡'에서 자신의 음악성과 깊이를 더욱 나타냈고,

 

그 이후 중국판 '나는 가수다'를 통하여

실력을 입증, 증명하면서 이 시기에 집중적으로 스타가 되었어요. 

 

 

[황치열 중국 나는가수다 반응] 황치열 GD&TOP 뱅뱅뱅 퍼포먼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