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다

[쇼미더머니6 영비 양홍원, 지코 심사평] 지코 말하기를, 양홍원은 10대들의 상징이 됐다.

즐거운실천 2017. 7. 9.

[쇼미더머니6 영비 양홍원, 지코 심사평] 지코 말하기를, 양홍원은 10대들의 상징이 됐다.


'쇼미더머니6'에 영비라는 랩네임으로 참가한 

양홍원이 계속 화제를 모으고 있네요.


'영비'는

양홍원의 랩네임이죠.


영어로 하면

Young B(양홍원)


쇼미더머니6 영비 양홍원

(고등래퍼 최종회, 파이널 매치, 최종 우승자 공개

서울강서 양홍원: 근데 (그 모든 걸 다) 이겨내고 제가 우승을 했네요.





지난 7월 7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6'에서는 

2차 예선에 참가한 그의 모습이 텔레비전에 공개됐어요.  


쇼미더머니6 영비 양홍원

(서울 강서 지역대표 선발전, 신동신정보산업고 3학년 양홍원)

서울강서, 양홍원: 양홍원이라고 합니다.


이날 도끼는 그에게 

"'고등래퍼'에서 1등을 했는데 바로 나올 필요가 있었나"라고 질문했고, 

그는 "아직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쓸 수 있는 에너지가 남았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쇼미더머니6'에 지원했다"고 설명했어요. 





그는 "본인이 10대들한테 

엄청 영향을 많이 끼치는 걸 알고 있나"라는 

지코의 다음의 질문에 

"사실 잘 모르고 있다"고 대답했어요. 


양홍원 십자귀걸이

(영비 양홍원 십자귀걸이, 양홍원 십자귀걸이)


이에 지코는 "1차 심사를 보면서 십자 귀걸이를 

한 사람들만 50명을 봤다. 

그만큼 '고등래퍼'를 통해 10대들의 상징이 됐다"고

 부연설명을 해서 사람들에게 관심을 모았네요. 





그는 실수 없이 무대를 마쳤고, 

타이거JK를 제외한 

나머지 프로듀서들에게 

3PASS를 받아 무난하게 합격했어요. 


쇼미더머니6 영비 양홍원

(쇼미더머니6에 출연했던 영비 양홍원 십자귀걸이 모습)


인기 프로그램 Mnet '쇼미더머니6'(Show me the money 6)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부터 방영되고 있어요.


마지막 컷으로

영비 양홍원의

보정 사진을 보도록 하죠.


쇼미더머니6 영비 양홍원

(지코 왈: 양홍원은 10대들의 상징이 됐다.)


쇼미더머니6 영비 양홍원

(지코: 그만큼 고등래퍼를 해서 10대들의 상징이 되었어요.)





[쇼미더머니6 영비 양홍원, 지코 심사평] 지코 말하기를, 양홍원은 10대들의 상징이 됐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