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소득

[조너선 아이브 Jony Ive] 위대한 디자인 기업 애플을 만든 또 한 명의 천재, 리앤더 카니 지음/안진환 옮김

즐거운실천 2017. 7. 6.
[조너선 아이브 Jony Ive] 위대한 디자인 기업 애플을 만든 또 한 명의 천재, 리앤더 카니 지음/안진환 옮김

본문중 197p 감명깊어 발췌

새로운 케이스 다섯 종류가 제작되고
그에 따라 소매점에는 재고 단위가
다섯 개나 늘어나는
중차대한 사안이었다.




하지만 어떤 논의도
어떤 회의도 없었다.

순전히 잡스 혼자서
디자인을 기준으로
내린 결정이었다.

다른 기업이었다면 그런 결정을 내리기까지
몇 개월은 걸렸을 것이다.

[조너선 아이브 Jony Ive] 위대한 디자인 기업 애플을 만든 또 한 명의 천재, 리앤더 카니 지음/안진환 옮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