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해피투게더 이일화] 이일화, 박보검을 사위 삼고 싶을 정도

즐거운실천 2017. 4. 7.

[해피투게더 이일화] 이일화, 박보검을 사위 삼고 싶을 정도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이일화가 고현정 등과 동갑이라고 하여

화제인데요.




해피투게더의 엠씨 엄현경은 

드라마 '응답하라' 시리즈에 관련된 질문을 많이 했어요.

응답하라에서 사위로 삼고 싶은 사람이 있었는지 질문했어요.


이일화는 응답하라 시리즈에서

두루 출연하면서

성동일과 늘 부부로 나왔었거든요.


^^



많은 후보가 있을 것 같았는데, 

이일화는 전혀 망설임이 없이 

박보검을 이야기했어요.




진짜 내 사위 삼고 싶다고 하면서, 

"너무 순수하고 예의 바르다. 요즘 보기 드문 청년이다"라고 

칭찬을 했어요.





이날 이일화가 박보검에 대한

애정을 표한 것은

그 동안의 박보검이 보여준 진정성 있는

모습에 대한 칭찬이라고

생각되네요^^


푸켓에서 찍힌

이일화 박보검 뒷모습


워낙 몸매 관리를 잘하셔서 그런지

박보검 여친이라는 소문까지 있었지만

덕선 엄마 (성덕선 엄마) 이일화였어요.


[해피투게더 이일화] 이일화, 박보검을 사위 삼고 싶을 정도



[이일화 리즈] 덕선 엄마 이일화 리즈 (응답하라) 글 읽기


[혜리 닮은 이일화 리즈] 해피투게더 출연 이일화 리즈 사진 회상 (응답하라1988 덕선 엄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