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다

[수지 단발 변신] 수지 단발 변신 잘 어울리네요

즐거운실천 2017. 3. 30.


[수지 단발 변신] 수지 단발 변신 잘 어울리네요


미쓰에이 수지가 단발머리로 변신했어요.  


수지 단발 변신수지 단발 변신

(수지 단발 변신 모습 이슈)


사실 수지가 단발머리로 변신한 이유는 

심경의 변화나 일신상의 이유 같은 것은 아니고

바로 드라마 촬영 내용 때문이에요.

요즘 SBS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 

수지가 출연 중인데요.

내용상 수지는 불행한 미래의 사고나 사건을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남홍주라는 배역을 맡았어요. 


^^



배역에 가장 몰입할 수 있는 헤어 스타일로 맞췄다는

이야기가 있어요.


수지 단발 변신수지 단발 변신

(수지 단발 변신 사진에서 귀여운 포즈)


최근 JYP에서는 회사 공식 SNS 페이스북을 통해서 

짧은 단발머리의 수지가 나오는 홍보 영상을 보여줬는데요. 


이번 수지 단발 변신이 이슈가 된 것은

수지가 데뷔한 이래 늘 청순한 긴 헤어스타일을 유지해왔기 때문인데요.

이번 단발로 변신에 사람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어요


^^



수지 단발 변신에 대한 NAVER의 실시간 검색도

높아지고 있네요.

수지 단발 변신 정말 많은 사진과 

일거수 일투족이 집중되고 있어요.


수지 단발 변신수지 단발 변신

(수지 단발 변신 후 제스처)


그럼, 

이상으로

[수지 단발 변신] 수지 단발 변신 잘 어울리네요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수지 단발 변신수지 단발 변신

(수지 단발 변신, JYP 페이스북 소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