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소득

[비,김태희 결혼식] 비-김태희 결혼식 왜 안 갔어? 모르는데 어떻게 가요?

즐거운실천 2017. 3. 1.


배우 김태희

국보급 미녀로 사람들에게 

알려진지도 10년이 훌쩍 넘었네요.







김태희는 남녀노소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CF, 드라마를 가리지 않고

탑스타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었어요.




마찬가지로

가수 비(Rain: 본명 정지훈)도

국내는 물론이고

해외(미국 포함)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죠.



[비,김태희 결혼식] 비-김태희 결혼식 왜 안 갔어? 모르는데 어떻게 가요?


포스팅

읽을 준비 되셨나요?



한 명만 있어도

이렇게 오오라가 강하고

영향력이 강한 스타이죠.

이런 빅스타 2명이

결혼을 한다고 했으니,


그 결혼식은 얼마나 화제가 되었을까요?

특히 연예인들이 결혼을 한다고 하면

많은 연예인 하객들이 모이는데요.


안성기, 박진영, 이하늬, 

다섯 남자 GOD, 싸이 등

아주 잘 알려진 참석 스타는 

대중들이 이미 알고 있어요.


이 포스팅에서는 반대로

이 결혼식에 불참했을 것으로 추정되는 

하객을 정리해볼게요.

.

.

.

.

.

.

.


두두둥!

첫번째 불참자!

누구일까요?

.

.

.




1. 조세호 (차오슈하오)

(조세호 [(구)양배추]의 안재욱 

결혼식 불참에 대해 억울한 표정)


단도직입적으로 말씀드리면, 

조세호는 이날 결혼식에 불참했어요.


조세호는

결혼식 참석 여부를 묻는

언론사의 기자의 전화통화 인터뷰에서도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하면서

비-김태희 결혼식에 

못 갔음을 밝혔다고 하네요.


어떤 누리꾼의 댓글에서는 

"역시 프로 불참러"라고 이야기했다고 하는데,

사실 알고보면 그에게도 

그럴만한 사정이 있었다고 해요.


조세호 씨는

가족 단위로 결혼식을 한다는 이야기를 듣게 되었고,

십수년의 관계를 지닌 지인들이 모이는

결혼식의 성격을 파악했기 때문에,

멀리서만 축하를 드렸다고 하네요.

이번에는 안재욱의 결혼식 때처럼 

몰라서 못 간 것은 아니라고 해요.


평소 그의 주변에서 

우스갯소리로 이야기했던

그의 가치관(조세호는 성공한 사람에게 대하는 태도가 다르다)

 따르면 잘 나가는 연예인인 두 사람의

결혼식에 빠졌을리는 없었겠죠ㅎ


극비리에 진행된 가회동 결혼식(김태희, 비)이었기에,

조세호는 이 극비 결혼을 지켜주고 싶은 생각에

불참했다고 그 이유가 추정되네요.




(김흥국: 너, 안재욱 결혼식 때 왜 안 왔어?

조세호: 누구요?)


배경지식 차원에서

'프로불참러'라는 유행어의 탄생 배경을 살펴보면,

김흥국의 공이 큽니다.


MBC 세바퀴 방송에서의

예능 치트키 김흥국과

조세호의 이 이슈 이후에

불참하는 것에 정통이 난 사람을

일컬기를

누리꾼(네티즌) 사이에서는


'프로불참러'라고 하게 됐고,

순식간에 젊은 층에

파급력 높은

유행어가 되었어요.





2. 주원

(드라마 '용팔이'의 남녀주인공 주원과 김태희)



위의 사진의 왼쪽이 배우 주원이에요.

주원이 이들의 결혼식에 참석하지 않았어요.


주원은 김태희의 최근 SBS드라마 [용팔이]에서 

남녀주연으로 등장했어요.

드라마 속 에서도 주원과 김태희는 

마침내 성당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드라마의 결혼 장면의 배경이 성당이었어요.


이번 김태희-비의 결혼식은 가회동 성당에서

진행이 되었기 때문에,


어떤 네티즌은

성당 결혼식이라 그런지 장소가 

비슷하게 느껴졌다고 하네요.


.


주원이 왜 불참했는지는 조세호 씨의 경우처럼

밝혀지지는 않았어요.


다만, 한 누리꾼은

"드라마 속 남편이 

현실에 안 오는 것이 에티켓!"이라며,

드라마 속(픽션)에서 결혼 대상이

예의상 실제 결혼에 나타나지 않은 것이

아니냐는 한 누리꾼의 우스갯소리는

일부 공감을 사기도 했어요.


그리고 그는 최근 핑크빛 기류를 형성하고 있는데요.

결혼식 1달 전쯤인 밝혀진

한류가수 보아와의 열애 소식과 더불어

배우 주원의 결혼식에 

가수 비가 참석할 것인지에 대해서

기다렸다가 포스팅을 할게요.





3. 손호영


(미소천사 God 손호영, 감기몸살로 결혼식 불참)


손호영 씨는

GOD활동 시절부터

정지훈(가수 비)과 친분이 두텁죠~.

하지만 이 날은

다른 멤버(박준형,데니안,윤계상,김태우)는 참석했으나,

손호영은

심한 감기몸살로 불참할 수 밖에 없었다고 해요.


몸의 컨디션이 좋았다면,

이렇게 GOD 다섯명이 같이 왔을 것이며,

그림이 제대로 나왔겠져. ㅎ


완전체 GOD ㅎㅎ

(김태희, 비 결혼식 참석 의상이 아님을 밝힙니다.)




4. 강호동


(이런 나비넥타이와 턱시도로 결혼식장에 오고 싶었지만

'아는 형님' 녹화시간과 중복되어 부득이하게 참석 못함)



예전에 국민 프로그램이었던 '천생연분' 등 여러 예능에서

강호동과 비는 친분을 쌓았어요.

그러나

이날 '아는형님' 촬영 스케쥴과 겹쳐

강호동 뿐만 아니라 

다른 멤버들도 비-김태희 결혼식에

참석하지 못 했다고 해요.


비는 며칠전 강호동이 출연하는 

'아는형님'에 출연해서

결혼 관련 다양한 뉘앙스를 이야기했고,

MC들이 집요하게 캐묻기도 했지만,

프로그램에서는 

일단 아니라고 부정했지만,

녹화가 있은 후에 

3일만에 결혼하게 됐어요.


김태희-비 결혼식이

과연 '극비 007 결혼'이라는 별명이 붙을 만 하네요.




이상으로 4명의

김태희 비 결혼식 '불참러'를 정리했는데요.

이 사람들이 고의로 불참한 경우는 

단 한 명도 없었다는 것을 기억해 주시고요.

모두 피치 못할 사정들이 있었죠.~

^^





17년 2월 19일

가수 비, 배우 김태희의 가회동 성당에서의

결혼식,

그리고 그 불참 하객과 관련된 이야기를

나누어 봤는데요.

'프로 불참러'에 대한

유별난 포스팅

글을 마치기 전에,

역시 따뜻하고 훈훈한 이야기 2개로 

마무리를 짓고 싶네요.ㅎ


먼저, 

이날 비-김태희 결혼식은

협찬 일절 없이

총 비용 130만원에

치뤘다고 하는데요.

거의 알뜰 결혼식이네요.

아마 나라의 분위기 등을 고려,

초호화 결혼식을 피하고,

오히려 비용을 절감한

결혼식을 했다고 여겨져요.



결혼식 사진도

신혼여행을 다녀온 후,

촬영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다음 또 훈훈한 이야기로는

이날 참석했던 박진영!


이날 자청해서 축가를 불렀던

JYP 박진영에 대해서 조금 이야기하면서

훈훈하게 마무리할게요^^


(라디오 스타에 금발머리로 출연, 이날 

박진영은 현장에서 많은 댄스를 소화했다.)


박진영은 프로듀서로서 비를 가수로 데뷔시켰어요.

 박진영은 1998년 6인조 그룹 'FANCLUB'에 

정지훈을 넣어, 데뷔시켰었고,

그 후 비의 솔로데뷔까지

박진영의 영향이 상당히 컸어요.

비는 박진영을 자신의 

음악적인 스승으로 여기고 있어요.


JYP에 연습생으로 있었던 20년 전부터

월드스타가 된 현재까지도

서로를 위하는 스승과 제자의 관계면서,

형동생이라고 하네요.


이날 결혼식 축가도 

박진영이 불렀는데요.

'너 뿐이야'를 감동적으로 불렀다고 하는데,

이 정도로 끈끈하고 훈훈한 스승이 없겠죠?


이상으로,

[비,김태희 결혼식] 비-김태희 결혼식 왜 안 갔어? 모르는데 어떻게 가요?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