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소득

[라디오스타 박원순X김흥국 환상의 조합] 예능 치트키 김흥국 라디오스타 출격 박원순 시장 콤비

즐거운실천 2018. 1. 18.

[라디오스타 박원순X김흥국 환상의 조합] 예능 치트키 김흥국 라디오스타 출격 박원순 시장 콤비

 

예능 치트키로 불리고 있는

김흥국 씨,

이번에 라디오스타에 박원순 시장과

옆자리로 출연하여,

역시 캐리해 주셨는데요.

 

시청률 상승기,

시청률의 견인차

라고 부를 정도로

김흥국 서포트는 대단합니다.

 

(박원순X김흥국 쉴드-보호막 CG 정말 하이라이트 장면)

 

박원순: 본인이 인기가 있다는 이야기예요.

 

김흥국은 박원순 시장이 출연한다고 해서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지 않겠다고 했다고 해요.

그 이유는 "나는 정몽준 회장님 라인이다.

대통령 선거, 서울 시장 선거 다 실패하면서

자동으로 나도 정치를 떠났다. 박원순 시장은

존경하는 분이지만 같이 들이댄다고 하니까

MJ가 집에서 보면 뭐라고 하실까 싶었다"라고 말했는데,

역시 재치있는 흥궈 ㅋㅋ

 

 

박원순X김흥국

케미스트리가 잘 맞아요.

사실 김흥국 씨는

과거 개그맨 조세호 씨를

일약 스타덤에 올려둔 인물이기도 하죠.

"왜 안재욱 결혼식 안 갔어?"

이 질문으로 조세호 씨가

'프로 불참러'가 된 것처럼

김흥국 씨는 출연 패널을

돋보이게 하는 역할로 톡톡히 해내죠.

 

김흥국은 박원순 때문에 서울을 떠났다.

ㅋㅋ

물론 재치있는 이야기죠.

 

 

김흥국: "박원순이 서울 시장이 되면서

내가 서울을 떠났다는건 말이 안 된다."

 

박원순: "나도 정몽준 회장과 친하다.

목욕탕도 같이 갔었다."고 했어요.

 

김흥국: 식사 한 번 초대해주세요.

 

녹화 후 막걸리 한잔을 하자고 약속하고,

서울시와 가수협회의

MOU를 추진하기도 했다고 해요.

ㅋㅋ

 

MC 윤종신: (김흥국 씨가) 나만 라디오스타

나오면 시청률 오른다며

 

사실 맞는 이야기죠. ㅋㅋ

 

박원순 시장!

피자에 한 맺힌 사람처럼

시청 직원들에게 피자만

연속적으로 쏜다고 하네요. ㅋㅋ

 

근처 피자 가게는 좋겠네영. ㅎ

박원순 시장..

라디오스타에서도 특유의

편안한 모습을 보여주었네요.

 

김흥국 가수협회장과

MOU는 과연 성사될지 ㅋ

기대해봅니다.

 

[라디오스타 박원순X김흥국 환상의 조합] 예능 치트키 김흥국 라디오스타 출격 박원순 시장 콤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