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소득

[스타 고등학교 졸업사진] 조세호 명덕고등학교 졸업사진

즐거운실천 2017. 12. 13.

조세호, 명덕고등학교 졸업 사진

[스타 고등학교 졸업사진] 조세호 명덕고등학교 졸업사진

조세호,

구양현조 

 

구 양배추,

현 조세호,

 

조세호는 명덕고등학교 출신이죠.

그럼 명덕고등학교가 어디에 있는지

살펴볼게요.

 

서울특별시 강서구 강서로47길 34-10 명덕고등학교

 

조세호 고등학교,

5호선 발산역 7번 출구로

나오면 걸어서 갈 수 있을 정도군요.

 

그러고보니

2019년 1월 개원 예정인

 이화여자대학교 이대서울병원

근처이네요.

 

명덕고등학교는

학교 캠퍼스가 커서,

명덕외국어고등학교, 명덕여자중학교

등과 붙어 있다는 사실!

 

 

조세호 고등학교,

바깥의 벽면이 적색 벽돌로

꽤 튼튼하고 가지런한 모습을 보이고 있네요.

 

해피투게더 방송에서

공개되었던

조세호 졸업사진

살펴볼까요.

 

(해피투게더, 조세호 졸업사진, 조세호 고등학교 졸업사진)

 

패널들, 아니 멀쩡하네요?!

ㅋㅋ 조세호 씨가 그 때도

양배추 머리스타일 이었을 것이라고

예상했던 모두의 추측과 달리

아주 멀쩡하고

우등생 이미지,

안경을 썼다는 것은

지금 조세호 렌즈 착용 중일 수도 있겠네요.

 

왠지 조세호 라는 이름이

앨범에 있으니까

반갑지 않나요?

 

조세호 졸업사진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스타 고등학교 졸업사진] 조세호 명덕고등학교 졸업사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