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더유닛 에이프릴 이현주 올부트 합격] 선배 군단 전원 이현주 올 부트 선사

즐거운실천 2017. 10. 28.

[더유닛 에이프릴 이현주 올부트 합격] 선배 군단 전원 이현주 올 부트 선사

 

걸그룹 에이프릴 출신의

이현주가 '올 부트'로 합격했네요.

 

 

선배 군단 전원은 이현주에게 처음 올 부트를 줬는데요.

샤이니 태민은 "아이돌의 정석을 봤다.

자기 PR이 대단하고 신선했다"고 긍정적으로 인정했어요.

이현주는 심사위원의 이야기를 듣고 눈물을 멈추지 못했죠.

더유닛 출연 에이프릴 현주, 올부트 합격

(더유닛 출연 에이프릴 현주, 올부트 합격)

 

'부트'라는 제도는

다시 심폐소생술처럼 '리부트' 한다는 의미인데요.

 

리부트, 리부팅은

컴퓨터의 전원버튼을 형상화 해서

만든 디자인처럼 보여요.

관객 심사위원단에게 90퍼센트의 지지를 받으면

6개의 불이 켜지면서 슈퍼부트가 되는 것이고요.

 

 

(카드맨의 잠깐 상식)

슈퍼부트: 관객 심사위원단의 90퍼센트 지지

올 부트(올부트): 선배 군단 6명의 만장 일치 부트

 

10월 28일 방송된 KBS 2TV '더 유닛'에서는

스무살의 이현주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현주는 걸그룹 에이프릴 출신으로 알려져 있죠.

에이프릴 현주, 더유닛 올부트 합격

(에이프릴 현주, 더유닛 올부트 합격)

 

이현주는 2016년 4월

'팅커벨'로 활동하다가 중간에 팀에서 나오게 되었는데,

몸이 아파서 합류할 수 없었다는 이야기.

 

하지만 여전히 포기하지 못한

자신의 꿈을 도전하기 위해서

다시 '더유닛'에 출연한 것이죠.

 

 

에이프릴 이현주는 "저는 꿈이 있고

노력할 자신도 있다.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하고

절대 후회 안 할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면서

카라의 '프리티 걸' 무대를 보여줬네요.

에이프릴 현주, 청순한 모습, 올부트로 심사위원 칭찬

(에이프릴 현주, 청순한 모습, 올부트로 심사위원 칭찬)

 

무대 중간에 이현주는 내래이션으로 "반짝반짝 빛나는 매력으로

여러분을 사로잡을테니 예쁘게 봐달라"는 자기소개(자기PR)를 넣었고,

이런 재치있는 모습은 선배 군단과 시청자들을 더 만족시켰죠.

 

[더유닛 에이프릴 이현주 올부트 합격] 선배 군단 전원 이현주 올 부트 선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