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옹녤, 강다니엘, 옹성우 SBS 마스터키 고정 멤버 합류] 옹성우, 강다니엘 마스터키 합류

즐거운실천 2017. 10. 14.

[옹녤, 강다니엘, 옹성우 SBS 마스터키 고정 멤버 합류] 옹성우, 강다니엘 마스터키 합류

 

SBS 마스터키 10월 14일 첫방송인데요.

워너원 강다니엘, 워너원 옹성우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어요.

강다니엘 상체, 강다니엘 입덕 준비, 상체 근육, 강다니엘 복근, 녤 입덕, 녤 복근

(강다니엘 상체, 강다니엘 입덕 준비, 상체 근육, 강다니엘 복근, 녤 입덕, 녤 복근)

 

엑소 백현, B1A4 진영, 차은우 출연도 기대를 모으고 있죠.

 

네이버TV에서 미리 공개한 예고편을 보면 

워너원의 강다니엘과 옹성우, 엑소 백현, 조보아,

진영, 차은우 등 12인의 출연진이 소개되고 있고요.

 

강다니엘의 상체, 상반신 근육이 드러난다고 하네요.

강다니엘이 옷을 갈아입는 장면에 시청률이

20퍼센트를 상회할 거라는

네티즌의 의견도 있었어요.

 

강다니엘 마스터키 고정 출연, 이수근 왈, 강다니엘! 우와 몸이 어떻게 이럴 수가 있어

(강다니엘 마스터키 고정 출연, 이수근 왈, 강다니엘! 우와 몸이 어떻게 이럴 수가 있어!)

 

강다니엘과 옹성우가 SBS 새 예능 프로그램 '마스터키'에

고정 멤버로 합류하는 것이죠. 

10월 넷째 주에 진행될 예정인

4회 촬영분부터 고정 마스터로 출연해

예능감을 발휘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강다니엘, 옹성우, 마스터키 고정 출연

(강다니엘, 옹성우, 마스터키 고정 출연)

 

강다니엘, 옹성우는 '마스터키' 첫 회 출연진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고, 4회부터는 완전 고정이 된대요.

해외까지 3억 워너원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강다니엘은 여심 마스터,

옹성우는 긍정 마스터로 참여했고,

적극적으로 심리 게임을 펼칠거라고 하네요.

 

강다니엘 마스터키 활동 장면

(강다니엘 마스터키 활동 장면)

 

옹성우, 강다니엘을 함께

'옹녤'이라고 표현하기도 하는데,

팬들이 정말 연령대별로

다양하네요~

 

 

10월 14일 오후 6시 10분

SBS 본방사수네요!

 

[옹녤, 강다니엘, 옹성우 SBS 마스터키 고정 멤버 합류] 옹성우, 강다니엘 마스터키 합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