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다

[김성오 SNL출연 러블리 세포 선택] 이미지 세포 연구소, 김성오 상큼 폭발

즐거운실천 2017. 7. 29.

[김성오 SNL출연 러블리 세포 선택] 이미지 세포 연구소, 김성오 상큼 폭발

 

이미지 세포 연구소를

통해

김성오가 다양한

모습으로 변신했습니다.

바로 SNL코리아의 한 코너죠.

 

 

7월 29일 방영된

SNL코리아 시즌9의 코너 ‘이미지 세포 연구소’에서는

김성오가 다양한 이미지로 폭소를 유발했는데요. 

김성오, 키스 장인으로 변신, 거의 빨아들이네요

(김성오, 키스 장인으로 변신, 거의 빨아들이네요)

 

‘러블리 세포’를 선택한

김성오는 광고를 촬영하는 모습에서

상큼함이 묻어나는 러블리한 이미지로

순간 변신,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었어요.

김성오, 조성모의 초록매실 데자뷰 현상인가요

(김성오, 조성모의 초록매실 데자뷰 현상인가요)

 

김성오 뿐만 아니라

나체의 모습으로 열연을 펼쳤는데요.

 

 

정말 김성오, 그는 시원시원한

이목구비 뿐만 아니라

망가지는 역할도 톡톡히 소화하는

참배우네요.

김성오, 그의 한계는 어디까지인가? SNL코리아 김성오 게스트

(김성오, 그의 한계는 어디까지인가? SNL코리아 김성오 게스트)

 

 

[김성오 SNL출연 러블리 세포 선택] 이미지 세포 연구소, 김성오 상큼 폭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