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프듀 101 강동호 루머] 강동호 관련 해명글 커뮤니티글 화제

즐거운실천 2017. 6. 24.

[프듀 101 강동호 루머] 강동호 관련 해명글 커뮤니티글 화제


안녕하세요.

저는 동호와 초등학생때부터 지금까지 친하게 지내고 있고

동호를 잘아는 누나입니다.

저 피해자는 아는동생이기도 하죠 

지금부터 제가 하는말은 거짓 하나없이 올립니다.


제가 동호를 처음봤을때는 동호가 초등학교 3학년

저는 5학년이었을 때입니다.

동호는 성격도 착하고 부모님에게 말썽한번 피운적도 없고

주위사람들에게 인사도 잘하고 동네에센 성격이 좋다는 소리를 많이 듣는 아이였거든요.


우연히 피해자라고 하는 사람이 쓴글을 읽어보니

중2때? 중3때인가 동호가 성추행을 했다고 하던데

그 기사를 보고 제 동생이 너무 어이없어 하더군요.





그때 당시 제 동생도 영재사관학교에 다녔었고

그 차에 제 동생도 타고 있었거든요. 동호가 앞에 타고 동생은 뒷자리에

탔다고 합니다.

가방을 무릎에 놔뒀다 하시던데 제 동생이

목격한 것은 동호랑 그 여자랑 떨어져서 앉아있었고 동호는 

가방을 뒤로 매고 있었답니다.

그러고 나서 내릴 때 동호가 인사한 건 그 여자애가 아니라

그애 오빠에게 인사한 거구요.





동생말 들어보니 그 여자애가 동호를 좋아했었다고 합니다. 근데 연예인을 한다고 서울로 전학간다 했을 때,

그 여자애가 자기 엄마에게 거짓말로 성추행당했다고 말한 것입니다.

그때 말하고 나서 동호 제 동생이랑 놀고 있다가 집에 불려가서 그 여자애 어머니가 화내면서

동호에게 뭐라고 하셨다더라구요.

그때 동생이 증언을 다 해줘서 오해 다 풀려서 동호 어머님이랑

그 여자애 어머님이랑 잘 지내고 있다고 하던데


[프듀 101 강동호 루머] 강동호 관련 해명글 커뮤니티글 화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