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맥 애드센스

[아이맥,맥미니,맥북에어,맥북프로] 신제품 출시 기대, 실화인가

즐거운실천 2020. 11. 19.

[아이맥,맥미니,맥북에어,맥북프로] 신제품 출시 기대, 실화인가

 

저는 아이맥 21.5인치 모델,

맥미니 중급형,

맥북 화이트, 아이패드

이렇게 4가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아이폰은 사용하고 있지 않네요.

아무튼 맥 제품은 발열 처리 우수, 방열팬 소음 없음 등

하드웨어 측면에서도 늘 만족을 느낍니다.

 

특히 맥북 제품은 얇으면서도 성능이 우수하죠.

맥북의 유려한 디자인 뒤에는 파워풀한 성능이 있는데요.

 

이번 신제품에는 새로운 CPU를 탑재했다고 하네요.

그런데 놀라운 사실은 '인텔'이 아니라는 것인데요.

 

평소 인텔의 독점에 생각이 많았던 분들은 이번 신제품을 집중하게 될 것 같네요.

 

바로 M1 칩 탑재입니다.

맥미니를 비롯한 거의 대부분의 제품 라인에서

CPU로 M1을 탑재했다는 뉴스는 놀랍습니다.

 

Mac mini 새로운 파워. 어마무시한 가능성.

11월 19일 현재, M1 칩 탑재 모델은 판매되고 있지 않습니다.

M1 칩 탑재 모델의 출시일은 추후 공개된다고 하네요.

 

벤치 테스트를 전문으로 하는 매체의 의하면,

인텔 11세대의 칩과 비슷한 정도의 성능을 낸다고 합니다.

 

M1의 장점으로 다음 포스팅에서 더욱 다루어 보도록 할게요.^^

 

[아이맥,맥미니,맥북에어,맥북프로] 신제품 출시 기대, 실화인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