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리버풀 감독 위르겐 클롭(주르겐 클롭) 언급] 1대 0 원정 경기 승리 인터뷰

즐거운실천 2020. 1. 14.

[리버풀 감독 주르겐 클롭 언급] 1대 0 원정 경기 승리 인터뷰

 

영국 축구는 언제 봐도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리버풀의 감독 주르겐 클롭은 토트넘이 편안한 복장을 한 것에 대해 박수를 보냈고 나머지 프리미어 리그는 스퍼스의 선두에 따라야 한다고 믿고 있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챔피언스리그 우승팀 선수들은 런던 북부에 있는 토트넘의 새 경기장을 처음 방문하여 1-0으로 간신히 승리를 거두어 선두 자리를 늘리고 무패의 출발을 캠페인에까지 연장했다고 합니다.

그렇기는 하지만, 그의 팀의 놀라운 기록에 대해 물었을 때, 클롭은 스퍼스의 뛰어난 시설에 대해 칭찬할 기회를 가졌다고 합니다.

시설에 대한 감독의 언급은 많은 것을 생각하게 합니다.

 

"한 가지 더, 다른 질문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이 경기장은 내가 말해야 할 다른 것이다."라고 토요일 저녁 경기 후 기자회견에서 클롭이 언급했습니다.

주르겐 클롭, 위르겐 클롭, 리버풀 FC

"그리고 원정 탈의실이 아마도 리그에서 최고일 것이라는 것을 이 경기장을 지은 사람에게 매우 감사한다. "다른 클럽들이 경기장을 개조할 때 원정 탈의실을 작게 만들기 때문에 누군가가 그것을 시작했다는 것은 정말 고마운 일이다. 그것은 단지 이렇게 되어서는 안 된다. 이것은 이제 예외적인 것이다. 정말 감사하다." 리버풀은 올 시즌 첫 21경기 중 20승을 거두며 시즌을 시작하기 위해 61점의 새로운 기록을 세웠으나, 클롭은 그 성과에 연연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나는 정말 적절한 방식으로 대응하려고 했지만, 누군가가 나에게 아무 것도 느끼지 못한다고 말했을 때. 그것은 단지 그런 것이 아니다."라고 독일 코치가 말했다. "나는 50년 동안 축구에 몸담고 있는데, 만약 누군가가 내게 그런 일이 일어날 거라고 말해 주었더라면 나는 아마 불가능하다고 말했을 거야. 그리고 이제 그런 일이 일어났고 나는 느끼지 못한다. 그래서 나는 정확히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어. 하지만 정말 멋져, 예외적인 거야.

50년 동안 축구계에 몸을 담은 주르겐 클롭 감독은 정말 축구의 달인입니다.

 

"나는 우리 선수들에게, 우리는 경기 직후 분석을 해왔고, 나는 우리가 무엇을 더 잘 했어야 했는지, 우리가 더 잘 할 수 있었는지를 말했다. 하지만 물론 나는 더 많은 팀들이 연승하는 것이 쉽다면 그렇게 했을 것이라는 것을 안다. 그것은 분명히 매우 예외적이다. "하지만 우리는 그 전에 한 순간도 생각하지 않았고, 경기가 끝난 후에 누군가가 나에게 그것에 대해 상기시켜 주어야 했다. 그래서 그것은 분명히 예외적인 것이지만, 만약 이것이 이대로 유지된다면, 나는 향후 5년 정도 후에 그것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다. 우리가 정말로 하려고 노력한 것을 말할 수 있는 순간, 우리가 가진 모든 것은 여전히 남은 시즌을 위한 기초를 만드는 것이다. 그리고 남은 시즌은 아직 꽤 길고 우리는 아직 해야 할 힘든 경기가 많다. "다음 것은 특히 힘들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에 대한 준비를 확실히 해야 한다. 오늘은 힘들었어. 우리가 끝내지 못해서 우리 스스로에게 너무 어렵게 만들었어. 하지만 다른 팀의 자질을 잊지 않고 과소평가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며 나는 정말 행복하다."

이렇게 대답했다고 합니다.

 

[리버풀 감독 주르겐 클롭 언급] 1대 0 원정 경기 승리 인터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