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소득

[할 수 있다] 티스토리 블로그 포스팅 나는 할 수 있다.

즐거운실천 2018. 11. 17.

[할 수 있다] 티스토리 블로그 포스팅 나는 할 수 있다.

 

블로그 글쓰기가 생각보다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그냥 키보드로 타이핑하려고 하면,

특별한 생각이 떠오르지 않기 때문입니다.

 

심지어 몇달전 이마트에서 구입한 키보드도 잘 작동되지 않았습니다.

타격감은 기계식 버금가는데,

입력에 누락이 생기기도 하고, 딜레이가 심합니다.

역시 전시품 할인을 구입해서 그런 것 같다는 생각에 뼈저리게 후회했습니다.

 

이제는 기계식 키보드를 구입하고 싶다는 열망에 사로잡힙니다.

하지만 언제나 주변기기를 탓하는 것은 블로그의 소재가 딱히 없기 때문일 것입니다.

 

신이다 지음의 누구나 할 수 있는 인터넷 투잡

하루 2시간 블로그로 1000달러 벌기라는 책을 읽어봤습니다.

 

15000원짜리 책인데,

저는 도서관에서 빌려서 봤습니다.

컨텐츠를 직접 구입해서 봤어야 하는데, 저자분에게는 송구합니다.

혹여 저자분께서 이 포스팅을본다면

그래도 세월이 지나도 책을 잊지 않고 읽었다는 점에서 인정해 주셨으면 합니다.

 

이 책의 뒷표지에는 이런 글이 적혀 있었기에 한번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마동석 그처럼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싶습니다.

"블로그로 과연 돈을 벌 수 있는가?"

티스토리와 구글 애드센스만으로 돈 버는 방법 전격공개

4년간 블로그를 운영하는 동안 블로그로 과연 돈을 벌 수 있는지 문의해오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제 대답은 하나입니다. "블로그는 자신이 노력하는 만큼 벌 수 있습니다."

최초 하루 4~6시간을 블로그에 투자하면 6개월 후에는 하루 30분에서 1시간만 투자해도 꾸준히 1만 명 수주의 방문객이 드나드는 블로그를 소유할 수 있습니다.

하루에 1만 명이 꾸주히 방문하는 수준에 이르면 한 달에 약 100만원의 수이을 올릴 수 있습니다.

블로그 투잡을 생각하는 분들에게 가장 현실적이고 확실한 방법을 공개합니다.

-저자의 말

 

위의 글을 읽고 다시 한번 하루 1만 명을 도전해 봅니다.

 

[할 수 있다] 티스토리 블로그 포스팅 나는 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