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추천카드의시작] 삼성카드4 시리즈의 비교^^

즐거운실천 2016. 12. 31.



안녕하세요. 카드맨의 카드생활입니당^^

추천카드 카테고리를 통해

건전하고 안전하며

혜택을 꼼곰히 확인할 수 있는 알뜰살뜰한 카드 생활을 돕고자 합니다.


삼성카드4


요즘 날씨가 춥습니다. 연말에 챙겨야 할 것도 많은 것 같습니다.

오늘은 삼성카드 4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삼성카드 4의 주요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고, 곁다리 이야기들도 마지막에 전하도록 하겠습니다.


한편, 더 많은 글을 읽고 싶으시다면, 한국산업경제 사이트에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먼저 삼성카드 4는 기본적으로 결제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직장인들 다 카드 값 납부일, 즉 결제 일을 두려워합니다. 별로 쓰지 않은 것 같은데 많이 나왔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첫 번째 꿀맛. 기본기가 뛰어난 카드입니다.

무려 0.7퍼센트 결제일의 할인이 이루어집니다.

특히 10만원 이상 결제 시 1퍼센트 결제일 할인이 이루어진다는 점은 꿀 정보입니다.

다들 여가 시간에 영화관에 갑니다. 국내 모든 영화관에서 2,500원 결제일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두 번째 꿀맛. 해외에서도 호환이 되는 카드입니다.

아멕스 카드 서비스는 해외에서도 유용합니다. American Express Selects 서비스의 약자입니다.


세 번째 꿀맛. 삼성카드는 코스트코에서 결제할 수 있는 카드입니다.

코스트코의 결제 수단은 현금, 자기앞수표, 해외에서 발급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 그리고 모든 삼성카드가 있습니다.

온라인 코스트코에서조차 삼성카드 또는 계좌이체 등만 취급한다고 하니, 삼성카드와 독점계약 정책을 이해해야 할 것 같습니다.


(출처: 위의 연회비 사진은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발췌하였습니다. 12월 23일 기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 연회비를 설명하겠습니다.

쉽게 설명하자면 본인 국내전용은 연회비가 5,000원으로 동일합니다.

해외겸용으로는 AMEX10,000원입니다. 5,000원의 기본연회비에 추가 5,000원의 제휴연회비가 더해져서 최종적으로 1만원인 것입니다.

해외겸용으로 UnionPay(은련)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는 제휴연회비가 없어서 기본연회비인 5천원만 내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기본 카드를 조금씩 업그레이드한 3형제를 소개합니다.

첫째,

삼성카드4 v2 혜택 정리합니다.




기본할인 : 모든 가맹점 0.6% 결제일에 할인됩니다.



특화 할인점: 음식점, 주유소, 병원, 약국 1.2% 결제일 할인됩니다.



특화1. 마트 : 이마트 (에브리데이, 트레이더스 포함), 홈플러스, 롯데마트

특화2. 음식점 : 한식, 양식, 일식, 중식, 뷔페, 페일리레스토랑, 간이음식점, 패스트푸드등

특화3. 주유소 : SK에너지, GS칼텍스, 현대오일뱅크, 에스오일, 알뜰주유소 및 LPG충전소

특화4. 병원 : 양방병원(내과,외과,치과,피부과) 및 약국



위에 특화 할인점에서 이용시는 기본 0.6%의 두배에 해당하는 1.2% 할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전월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모든 영화관에서 8천원 이상 현장결제 시 3천원 결제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약간의 기능이 추가된


둘째, 삼성카드4v2도 있습니다.




모든 가맹점, 0.6%의 할인에다가 특화점 마트/음식점/주유소/병원/약국 1.2%이 할인되고, 영화관 3천원 등의 서비스 할인은 동일하게 같습니다.


여기에 추가적으로 연간 이용금액 1천만원당 20,000원 결제일할인이 있습니다.

모든 주유소, LPG 충전소에서 5만원 이상 주유시 결제일할인이 제공됩니다.



끝으로, 


삼성카드 BIZ 4 v2 혜택을 말씀 드립니다.




앞서 언급드렸던 전 가맹점, 0.6%, 할인점/음식점/주유소/병원/약국 1.2%, 영화관 3천원, 프로스포츠 프로모션 서비스 할인은 동일합니다.


특화 서비스로 5대 업종 5% 결제일 할인이 있습니다.


전월 이용금액 100만원 이상 시 

5가지 분야의 할인이 주어진다는 것입니다.

첫째 4대 보험료: 건강보험료, 국민연금, 고용보험료, 산재보험료

둘째 전기요금: 일반주택용, 주거용 심야전략(갑), 계약전력 20kw 이하(일반용, 교육용, 산업용, 농사용) 

                       단, 아파트 전기요금은 제외

셋째 손해보험료: 자동차보험, 화재보험, 운전자보험, 상해보험 등입니다. 

                       단, 보험사 정책에 따라 카드 결제가 제한될 수 있다고 합니다.

넷째 인터넷요금: SK브로드밴드, KT olleh 인터넷 및 KT olleh TV 스카이라이프, LG U+

                       단, 해당 카드로 자동결제 시 적용되며, 단말기 구매금액 및 대리점 카드 결제건은 제외됩니다.

다섯째 코스트코: 국내 모든 코스트코 매장

                       단, 온라인몰은 제외됩니다.

위의 5대 업종에서 사용시 5% 결제일할인이 가능합니다.


별도의 증빙 없이 신용카드 이용내역이 부가세 환급대상/비대상으로 자동 분류되어 부가세 신고 기초자료로 제공되는 개인사업지원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사업을 영위하는 분들이 사용하실 수 있도록 특화되어 있는 카드라고 사료됩니다.





위 삼성카드 4의 종류별 연회비를 정리하며, 요약해 드립니다.


(기본) 0. 삼성카드4 : 해외겸용 10,000원 / 국내전용 5,000원


(더블할인 메리트) 1. 삼성카드4 v2 : 해외겸용 20,000/ 국내전용 18,000


(v2에서 주유할인 추가) 2. 삼성카드4v2 : 해외겸용 40,000/ 국내전용 38,000


(v2에서 사업자에게 유용한 5대 업종 할인 추가) 3. 삼성카드 BIZ 4 v2 : 해외겸용 : 30,000/ 국내전용 2,8000







한편, 신규 회원 연회비 100% 캐시백이라는 달콤한 조건을 내건 삼성카드의 소식이 이번 포스팅과 함께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신용카드를 많이 만들면 가계 경제를 컨트롤 하는데 저해가 될 수 있으므로 유의해야 합니다.


삼성카드 홈페이지 접속하시면

삼성카드가 없다면, 지금이 기회라는 슬로건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해당 행사의 기간은 2016121일부터 1231일까지입니다. 카드 신청일 기준이라고 합니다.

또한, 2017113()까지 발급 완료된 건에 한한다고 합니다.


행사내용을 요약하면,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행사대상 카드 신청 및 발급 시 연회비의 100% 캐시백이 이루어진다는 것입니다.

, 조건이 있습니다. 삼성카드를 처음 발급받는 고객 대상으로 합산 5만원 이상 이용 시 제공된다고 합니다.

또한 조건부입니다. 2017. 1. 31()까지 해당 카드 이용 건에 한한다고 합니다.

캐시백이 이루어지는 것은 2017. 2. 15() 이후이며, 회원의 카드 결제대금에 반영되어 차감될 예정입니다.

대상카드로는

삼성카드 taptap O

삼성카드 taptap S

CU · 배달의민족 삼성카드 taptap

삼성카드 4

삼성페이 삼성카드 & POINT

코스트코 삼성아멕스카드

삼성카드 2 V2 · 3 V2 · 4 V2 · 5 V2 · 6 V2 · 7 V2

글로벌쇼핑 삼성카드 5 V2

신세계이마트 삼성카드 2 · 3 · 4 · 5 · 7

이마트신세계 삼성카드 5 · 7

신세계 삼성지엔미포인트카드

신세계 대구라이프 삼성카드

트레이더스신세계 삼성카드

등이 있다고 합니다.




주의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본인 개인카드를 최초로 발급받는 삼성카드 신규 회원에 한해 첫해 1회만 혜택이 제공된다는 점에서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카드 발급 후 이용 건에 한해 실적이 인정되며, 보유한 다른 삼성카드 이용금액은 실적에서 제외된다고 합니다.

일시불 및 할부금액에 한하며, 일부 이용금액은 제외될 수 있다고 합니다.

행사기간 동안 대상 카드를 중복 발급할 경우 1회의 캐시백만 제공된다고 합니다.

삼성카드가 정한 발급 기준에 따라 발급이 제한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삼성카드의 다른 발급 이벤트 혜택과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연체이자율은 연 21.0%~27.9%(회원별, 연체기간별, 이용상품별 차등 적용됩니다.

대상 카드의 연회비는 5천원 ~ 2만원이며, 카드 이용 전에 카드별 혜택과 이용조건은 상품설명서, 약관을 통해 확인해야 합니다.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경제에 위협이 된다는 말과 함께 카드사 및 제휴사의 사정으로 변경·중단될 수 있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카드맨의 카드비교의 포스팅

[추천카드의시작] 삼성카드4 시리즈의 비교^^에 대한 

을 마칩니다.


감사드립니다.



댓글